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빙우화 24회-25회 1430X800 H264 [번역기자체자막] 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2. 10. 8. 18:57
    +-빙우화 24회-25회 1430X800 H264 [번역기자체자막]
    파일명용량
    빙우화_24화.mp4701.2M
    빙우화_25화.mp4709.8M

    공작도시
    회차별 보기



      유뽀뽀
      여배우엉덩이이뿌네방구끼겟다
      깐돌이
      번역기라도 재밋는 드라마에요. 감사합니다.
      달의야옹
      여배우엉덩이가이뿌네






      프로필에는 드라마 출연작들 나오던데요 한글자막으로 볼수 있는 드라마가 뭐가 있을까요 막상 보려니 한글 자막되는게 많이는 없는거 같아요 이장면은 완전 설렘폭발에 제가 대답할뻔했다니깐요 이보이보하는
      드라마 몽화록의 고천범 역할을 통해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진효 배우님과 중국의 인기스타 왕이보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 빙우화冰雨火는 마약범죄 수사물이다 예전에도 언급한 적이 있지만 중국은
      여튼 수사 서스펜스 드라마로 현재 충칭에서 촬영 중이라네요 이분은 유해파감독님이 극호하시는 배우이신듯ㅋㅋㅋ 정말 중국 수사 반장님 같은 분위기가 나죠ㅎㅎ 지난번 빙우화에서 개고생 했는데 여기서도
      그래서 2022 유쿠에서 방영 예정 드라마 소개글 가지고 왔어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모든 사진 출처는 이야기 빙우화冰雨火 진효陈晓왕이보王一博 3년 전 우강은 마약에 연루되었다는 이유로 마약 밀매단 K에
      아무생각없이 더우반 들어갔는데 왕이보 미상영 드라마 목록에 새로운 게 추가가 되어 주요추천항목 빙우화 类型 lèixíng 青春 qīngchūn 缉毒 jīdú 유형 청춘물 마약 수사
      스포츠 브랜드 과자 화장품 등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고 있으며 2016년부터 지금까지 예능프로그램 천천향상 진행자로 출연 중이다  2021년 드라마 유비와 빙우화가 방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유니크 공식 웨이보
      ㅋㅋ 앞으로 방영예정인 드라마 기대지수는 라운희님과 진비우님 주연인 호의행이 1위네요 얼마전부터들석들석 하는거 보니 곧 시작하지 않을지 기대잔뜩 해봅니다 왕이보님 나오는 빙우화도 10위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