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리 엄마 이상해?
    카테고리 없음 2022. 8. 25. 00:29

    우리 엄마 이상해?
    1. 중학교 6시 통금시간(초등학교 때는 상관없음)

    2. 휴대폰 체크박스

    3. 나의 모든 카카오톡 콘텐츠 확인하기

    4. 엄마는 백지장판으로 뭐라도 하시니 깡마른 애들이 부럽다. (엄마가 커서 뭐하고 싶냐고 물으니까 생각나는데 그냥 하는 말처럼 말한다. "아, 이쁘고 마른애들은 뭐해?")

    5. 엄마가 오늘 집에 7분 늦었다고 해서 엄마가 나한테 소리 지르며 수건을 던졌다.

    6. 나는 큰딸인데 언니가 동생이 잘못해서 이기적이라는 말을 들었다.

    7. 평소 엄마가 아닌데 술을 마시면 굉장히 예민해져서 갑자기 소리를 지르며 식칼로 자기를 찔러본다.

    8. 중상위에서 중상위로 내 성적이 낮은가요? 그게 다야, 그럼 그녀는 거지처럼 살아야 할거야

    9. 하지만 나는 보통 한 달에 한 번 이상 놀러 가서 필요한 모든 것을 삽니다.

    10. 몇 달 전에 자살하고 싶다고 말하자 뺨을 맞았다.


    맞춤법 죄송합니다 정상인가요..?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저 잘 살고 화목한 가족일 뿐이지만, 내 입장에서는 내 집이 이렇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