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흑역사2 교실에서 회의 중 문을 열고 토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8. 25. 00:27

    흑역사2 교실에서 회의 중 문을 열고 토했다.
    헛소리를 조심하십시오
    첫 흑인 역사 이후 큰 문제 없이 그냥 편하게 살았던 것 같아요. 이 글을 쓰면서 그때는 편하게 샀다는 생각이 듭니다. 흑역사는 이제 다 만들어지는듯... 이 흑역사를 들으려면 내가 초등학교 1학년 때 아버지의 일 때문에 중국으로 건너간 것을 기억해야 한다.

    중국에 간지 2년? 그날 아침부터 기분이 좋지 않았다. 먹고나서 속이 안좋았는데 양치질을 하고나서 한번 토했습니다. 그리고 학교까지 전용버스를 탔다. 그 전날 버스에서 내가 콧물을 먹었다는 이상한 소문이 난 다음 날이었다. 엄마는 버스에 올라와 그녀가 괜찮은지 확인했습니다. 나는 아직도 버스에 탄 친구들의 눈빛을 잊을 수 없다.

    아무튼 당시 남동생은 유치원에 다니고 있었고 초등학교에 붙어 있어서 항상 데리고 다녔다. 그래서 나는 버스에서 내려 언니 손을 잡고 걸었다. 또 속이 안좋네요. 그녀는 참으려 했지만 소용이 없었다. 그래서 나는 바닥에 구토를 할 수 없습니다. 방금 옆에 있는 문을 열었더니 바로 앞에 쓰레기통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속이 메스꺼웠다. 아침에 먹었던 것을 벌써 다 토해냈는데.. 하지만 그건 교무실이었다. (제가 간 곳은 국제학교였습니다) 아니요!! 그런데!! 전적으로!! 회의를 하고 계셨습니다. 교장선생님, 유치원 선생님, 중학교 선생님, 공중보건 선생님이 다 모여있었는데 갑자기 문이 열리고 학생이 토하면...? 보건 선생님은 문 가까이에 앉았다. 바로 오셔서 말씀해주셨어요
    "더 토하고 싶니?"
    근데 그때는 '던진다'는 말을 잘 몰랐어요 ㅋㅋ 그래서 그 상황에서 선생님께 말씀드렸어요.
    "던지는 것이 무엇입니까?"
    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ha 일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마이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해는 교사가 던지는 것이 구토를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아니라고 했더니 결국 교장선생님이 친히 아버지께 전화를 해서 데리러 왔다.

    ---뒷이야기---
    그 이후로 아무것도 먹지 않았습니다. 아빠는 일터로 돌아가서 엄마는 밀가루를 만들어 먹고 바닥에 토했다. 그녀는 물을 마시고 토했습니다. 그녀는 매우 배고팠습니다. 그래서 아빠가 퇴근 후 저녁 뭐 먹을지 물으셔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스파게티집에 갔습니다. 두 그릇 먹었습니다. 하지만 차에 탔을 때 나는 다시 아팠다. 그래서 집에 가는 길에 엘리베이터에 사람이 있어서 스파게티를 먹다가 비닐봉지에 토해버렸어요. 죄송합니다..ㅋㅋㅋ 하루 지나면 괜찮아진 것 같아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