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네크로멘서의 세계정복기! 언데드 호드 [무설치][한글패치] 다운받기
    카테고리 없음 2021. 8. 25. 17:21
    네크로멘서의 세계정복기! 언데드 호드 [무설치][한글패치]
    파일명용량
    UndeadHorde.zip235.4M



    아놔바놔운동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jimtt
    ㅋㅋㅋㅋㅋ 한글 하는방법을가르쳐주던가 한글패치만있고 아무리찾아도없네 걍환불요
    지미chu
    한글잘되는데요 경로를 옮겨보거나 폴더에 한글없게 레지스트리 등록 다시해봐요
    밀크티굿
    왜 평이 없는지 이상할정도로 이 게임 재미있네요. 즐겜중입니다! 판매자님 고마워요
    진빠이
    기대됩니다:)
    훈남의생활
    폰 게임 중에 가면 쓴 원시인이 죽인 동물 포획해서 끌고 다니는 게임 있는데 그거랑 비슷한 것 같네요 ㅎ 꿀잼입니다 ㅎㅎ
    샤키7
    한시간 걍 순삭이네요 한글 무설치 잘됩니다 용량 대비 겜이 잼있어요
    디제
    받아갑니다~!
    qufro77
    한글 레지스트리 등록해도 한글이 출력이 안됩니다 따로 옵션에 랭귀지 설정하는 탭도 없구용 한글 하는방법 설명좀요
    신입사원
    2번째 댓글 한글 잘된다고? 저거 9라임 한글안되고, 영어못해도 스토리만 포기하면 게임하는데 지장은 없음
    제주김짱
    기대됩니다:)
    다니엘루
    한글은 어떻게 해요? 안됨;
    width008
    컴맹노무시키들아. 설명해주마. 일단 경로의 한글이 없어야해. 그후 한글출력압출파일 풀어, 풀면 reg나올거야, 그거 클릭해서 자동등록하면된다 멍청멍청 열매 먹은 고구마같은시키들아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